본문바로가기

재단법인 행복ICT

사이트맵 열기

ICT 솔루션 사업

공익 사업 지원을 위한 자체 ICT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스마트 업무 관리란? 문의하기

{ 스마트 업무 관리 솔루션은 } 다양한 용역, 인력 파견업에 종사하는 사업자와 근로자의 업무관리를 지원하는 시스템으로, 관리자용 Web 시스템과 근로자용 Application을 이용하여 업무 내용 공유, 스케쥴 공유, 출퇴근 관리 등 외부에서 업무를 하는 근로자에게 업무 편의성과 효율적인 Communcation을 제공 합니다.

  • 시스템을 통해 사무실 내/외부 근로자의 효율적인 협업 환경 제공
  • 스마트폰을 활용한 원격/이동업무 지원
  • 중소 사업자를 위한 효율적인 사업관리 기능 제공
  • 다양한 이동, 현장방문, 파견업에 적용 가능

스마트 업무 관리 구성

내부근로자 협업지원
  • 체계적인 관리 가능
  • 실시간 협업 가능
  • 효율적인 업무 전달
  • 고객만족도 제고
현장근로자 협업지원
  • 체계적인 관리 가능
  • 실시간 협업 가능
  • 효율적인 업무 전달
  • 고객만족도 제고

솔루션 적용 사례

현장방문, 파견으로 업무가 이루어지는 청소업종에 시스템 도입 -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청소업체 및 청소근로자들에게 업무 편의성 및 효율성 제공
- 계약관리, 고객관리 등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 기능
- 중소 청소업체의 특성과 규모를 고려한 업무 프로세스 정립

m-CAS 근로자용 Application

  • m-CAS 근로자용 Application01
  • m-CAS 근로자용 Application02
  • m-CAS 근로자용 Application03

m-CAS Web 관리시스템

  • m-CAS Web 관리시스템01
  • m-CAS Web 관리시스템02

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 33, 2층 (성수동2가, 아연디지털타워)

ⓒ The Happy ICT Foundation.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사회적기업
  • 장애인표준사업장